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도쿄 시모키타자와 브런치 맛집 <선데이 브런치>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낙엽이 떨어지고, 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에 저는 감기에 걸리고 말았답니다. 콜록콜록 ㅠㅠ

건강에 자신있었는데... 결국 지독한 감기에 패배하고 말았네요. 으이구

요즘 감기 너무 독하니 여러분들은 조심하셔요.

감기에 몸이 허약한 상태이지만 도쿄 내 맛집 소개는 멈출 수 없죠.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빈티지샵들이 즐비한 시모키타자와에 있는 브런치 카페 "선데이 브런치" 입니다. 

전부터 꼭 한번 방문해서 해바라기 디저트 먹어야지 하고 벼루고 있다가 결국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시모키타자와 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브런치 먹을 부푼 생각을 품고 빠른 걸음으로 이동하였답니다. ㅎㅎㅎ 

이 날 날씨가 흐려서 비가 오면 어쩌지 했는데 비가 안와 천만다행이었어요.

 

오픈런하여 제일 먼저 도착^^

 

선데이브런치 입구 모습입니다.

산뜻한 해바라기들이 우리를 마중해주었어요.

활짝 피어있는 해바라기 때문에 기다리는 내내 마음도 활짝 피었답니다. 

해바라기 예쁘죠? ㅎㅎㅎ

선데이 브런치는 '플로리다'라는 구제숍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브런치를 먹고 플로리다에서 구제옷들을 구경하는 것도 베스트 초이스가 되겠습니다.

플로리다 매장 안에 들어가 보니 다양한 구제옷들이 많았어요.

구제옷 전문 프랜차이즈 매장인데 간혹 예쁜 옷들을 득템할 수 있으니 꼭 들러보세요^^

 

이제 오픈시간에 맞추어 들어가서 내부를 한번 살펴 볼까요???

 

전반적으로 가게 내부는 해바라기와 다양한 식물들로 장식되어 있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사진 초보자들도 사진셔터만 누르면 바로 인생사진 건질 수가 있습니다.

가게 분위기 자체는 싱그럽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아요.

해바라기가 매장 분위기를 한층 살리고 있어요. 

오랜기간 동안 이 곳에서 어떻게 생존했는지를 잘 알 수 있었어요.

 

이젠 주문을 해야겠죠?

웅이가 주문한 것은 토스트,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크림소다 입니다.

비주얼 보세요. 굉장하죠? 

 

전반적인 맛은 그냥 소소. 비주얼이 다했다 입니다. 아쉽지만 저의 미각을 때리는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ㅠㅠ 하지만 맛을 상쇄할 만큼 비주얼이 장난아니었네요. ^^

사진찍기용으로는 최고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저의 추천지수는 

5점 만점 중 3점입니다. (비주얼이 예뻐서 그런가 가격이 비싸서 점수를 차감했습니다)

 

웅이의 One Pick

프렌치 토스트

 

한줄평

해바라기 브런치 카페

 

 

예쁜 사진 건지고 싶은 분들은 한 번 쯤은 방문할 만한 것 같아요.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을 찾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께요. 그럼 웅이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