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도쿄 시모키타자와 카페 <키사레이 커피스탠드 (Kissa Ray Coffee Stand)>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첫 하루를 아자아자 화이팅하며 시작해보도록 해요^^ 

 

오늘은 구제옷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성지 시모키타자와에 있는 한 카페를 소개하고자 해요.

시모키타자와는 구제옷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와 음식도 많지만 특히나 스프카레가 유명한 곳이기도 해요.

하지만 오늘은 스프카레가 아닌 우연히 찾은 카페 한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 곳의 이름은 <키사레이 커피스탠드>

사실 시모키타자와 골목을 쇼핑하러 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예요.ㅎㅎㅎ

 

 

키사레인 커피 스탠드는 시모키타자와 역에서 거리는 좀 있지만 상점가 구제옷들을 구경하다보면 금방 도착하실거예요.

생각보다 예쁜 옷들이 많아 지갑 털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Kissa Ray 카페는 한적한 골목에 있어요. 카페 간판 폰트 느낌있지 않나요???

간판만 봤을 때는 사장님께서 미술을 전공하신 줄 알았어요. ㅎㅎㅎ

(처음 방문하기 전에 외관만 봤을 때는 이 한적한 곳에 왠 카페?? 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가게 안에 들어가보면 키 크고, 목소리 좋고, 친절하신 오다기리 죠를 빼닮은 사장님이 계세요.

첫 인상은 시크하신 것 같지만 친절하고 되게 힙한 분위기를 내고 있으시답니다. ㅎㅎㅎㅎ

세상 친절하고 다정하세요.

(지금 생각해도 너무 잘생기셨음)

 

라떼아트 귀엽네요^^

 

크림 위에 있는 체리 좀 보세요. 너무 귀엽죠^^

저는 일반 카페 라떼미야자키 푸딩을 주문했습니다.

미야자키 출신의 사장님께서 푸딩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셨습니다.

라떼도 고소하고 맛있었지만 푸딩은 정말 입안에서 피날레가 팡팡

TMI지만 제가 푸딩 매니아거든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Top 3안에 들어요. 정말로!

라떼 맛의 원두는 일본 내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인 Verve 원두를 사용하였드라구요.

나중에 포스팅하겠지만 Verve커피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ㅎ 강력추천

일본 우유는 한국 우유랑은 달라서 그런지 더욱 맛이 깊고 고소했어요. 

 

시모키타자와 오신다면 이 곳 Kissa Ray Coffee Stand 방문해서 꼭 드셔보세요^^

 

웅이의 추천 지수는 

 

5점 만점 중 4.5점(거리가 살짝쿵 있어서 0.5점 차감했어요 ㅎㅎㅎ)

 

웅이의 One Pick은

푸딩

 

한줄평

시모키타자와 푸딩 맛집 No1.

 

이상 웅이었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