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방콕 핫플 야경 왓아룬뷰 맛집 <촘아룬>

싸와디캅! 안녕하세요. 웅이입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월요일이었는데 벌써 목요일이네요.

아무 것도 한 것도 없는데 벌써 한 주가 끝나가다니...

그래도 하루 하루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야 겠죠??? ㅎㅎㅎ

어제 뉴스를 보니 태국에서 입국한 관광객들 전부 마약 센서로 검사한다고 한다던데..

실제로 최근 방콕 내 둘러보면 대마초 관련 점포들이 많이 생기긴 했어요.

(심지어 대마초가 들어간 디저트 매장도 있었어요.;;;;)

여러분들은 방콕 가서 대마초 절대 네버 해서는 안됩니다. 아셨죠???

호기심으로 한번은 괜찮겠지 하고 대마초 하셨다가는 한국에서 입국하실 때 철컹철컹 하실 수 있어요!!! 꼭 명심하시길 바래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방콕 여행의 필수 코스이자 오래전부터 한국인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레스토랑

그 곳의 이름은 <촘아룬>입니다.

상호명부터 맛집 냄새가 나지 않나요??? ㅎㅎㅎㅎ

왓아룬 뷰 레스토랑으로 한국 관광객으로부터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예요.

 

 

촘아룬 레스토랑 예약을 하셔야지 루프탑에서 아름다운 왓아룬 뷰를 보며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예약방법은 3달 전부터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하실 수 있답니다.

https://m.facebook.com/chomarun 

 

웅이 역시도 방콕여행 3달 전에 페이스북으로 루프탑 예약 성공했어요.

좋은 자리 선점을 위해 3달전 1일 되는 날 바로 예약하시길 참조바랍니다.^^

 

 

촘아룬 전경

 

우버택시를 타고 한 작은 골목 들어가는 입구 앞에 내리셔서 2~3분 정도 걸으면 촘아룬 전경이 바로 보입니다. 

촘아룬 방문하자마자 점원들이 나와서 환한 미소로 예약을 확인하고 자리로 안내해준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맛집 답게 친절도 역시 굿!!

역시 평이 좋은데는 이유가 있어요. ㅎㅎㅎㅎ 루프탑으로 올라갈 때 기대감으로 즐거웠던 것 같아요.

 

왓아룬 뷰

 

웅이는 36번 자리를 예약해서 이러한 왓아룬 뷰를 볼 수 있었어요.

멋지지 않나요???? 이 날 다행이도 비가 안와서 멋진 왓아룬 뷰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방콕 여행이 저에게 있어 4번째인데 전에 촘아룬 레스토랑 루프탑 예약하려다가 실패를 했던 적이 있답니다.

여러분들은 무조건 3달전 예약 잊지 마세요^^

 

사진을 실컷 찍기 전 주문을 해야겠죠???

웅이네는 맥주는 기본으로 가고, 팟타이, 그린커리, 똠양꿍 등 최대한 다양하게 주문했답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친절한 촘아룬 직원들에게 사진을 부탁해서 여러장 찍었어요.(촘아룬 직원들 사진 찍는 솜씨가 프로들입니다. 꼭 부탁해보세요^^)

 

게살 볶음밥
그린커리와 팟타이
똠양꿍과 쏨땀
이모님들과 한 컷^^

 

사진을 실컷 찍는 동안 음식이 나왔습니다.

태국 음식은 전반적으로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왓아룬을 보며 식사를 하니 더욱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하지만 맛집 블로거로서 냉정하게 평가해야 겠죠???

그게 바로 블로거의 본분이니까ㅋㅋㅋㅋ

팟타이의 경우 면이 쫀뜩쫀뜩하고 새우도 커서 식감이 좋았어요. 소스 배합도 잘되어 있었구요.

팟타이는 무조건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쏨땀은 게살볶음밥 그리고 그린커리와 같이 드시면 좋아요. 느끼한 것을 잡아주니 같이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게살도 큼지막해서 먹기 좋았어요. 그린커리야 태국 내 기본 이상으로 하는 요리이니...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진한 코코넛 향에 양도 많아서 나눠먹기 좋았답니다.^^

왓아룬 뷰를 보며 모처럼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인생 사진도 많이 건질 수 있었고...^^

최고였습니다.

일행분들도 다들 만족했답니다. 

촘아룬은 가족분들 혹은 연인, 친구들과 함께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웅이의 추천지수는 

5점 만점 중 4.5점(가격이 좀 비싼 편이예요. 자리값이라고 생각하면 수긍가능함. 음식 맛은 대체적으로 좋은 편. 그렇다고 눈이 휘둥그레 할 정도는 아님)

 

웅이의 One Pick

팟타이, 게살볶음밥

 

한줄평

왓아룬 뷰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인기 레스토랑

 

왓아룬 뷰를 보며 진한 추억을 안고 웅이는 이만  촘아룬 소개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연인이 생기면 같이 오는 걸로 ㅋㅋㅋㅋ

그럼 뿅~!!!!! 컵쿤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