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삿포로 SNS 핫플 연어알 덮밥 맛집 <하치쿄>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 것을 몸으로 실감하는 중이예요.

아침에 나설 때 내복없이는 추워서 힘들정도로 많이 추워졌네요.

여러분들은 밖에 나설 때 몸이 차가워지지 않도록 단디 옷을 챙겨입고 나가세요.^^

 

오늘은 TV예능에서 여러번 방송했고, SNS에서도 매번 삿포로의 인기 맛집으로 상위권을 차지했던 곳을 소개하고자 해요.

그 곳은 바로 <하치쿄> 입니다.

 

하치쿄는 이자카야 전문점으로 삿포로 내에 본점과 분점이 있어요.

본점, 분점 상관없이 인기가 많은 곳이니 예약은 필수랍니다.

웅이네는 본점을 예약하고 싶었는데 자리가 없어 하치쿄 아네고 지점을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분점인 하치쿄 아네고 지점은 스스키노역 5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웅이네는 예약시간에 맞춰 프라이빗한 자리를 선점하였답니다.^^

 

 

 

배가 너무 고팠던 저는 사시미 회와 명란젓이 있는 감자를 술 안주 삼아 주문했어요.

확실히 삿포로에서 먹은 회는 천하제일 일품이었답니다.^^

이제 대망의 연어알밥인 츳코메시 

소, 중, 대 사이즈가 있었는데 저는 중으로 주문!!

 

츳코메시 중

 

짜잔!! 

연어알 색깔 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다홍색 색깔이며, 이 탱탱함... 비주얼 합격!!

 

 

사장님이신지 잘 모르겠지만 옛날 어부들의 기함소리처럼

오이사~!! 오이사~!! 오이사~!! 하며 연어알을 밥 위에 퍼 주시는데 이 때 충분하다고 느끼시면

스탑 하시면 되세요.

저는 스탑 안 하고 더 주시라고 오이사 오이사 했답니다.^^;;; 연어알은 다다익선이죠.ㅋㅋㅋㅋ

 

츳코메시를 경건한 마음으로 영접하고 입 안에 가득 넣는 순간 탱탱한 연어알들이 입안에 터지면서

연어알의 진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저의 입맛에는 맞아 츳코메시 중 사이즈를 흡입했답니다. ㅎㅎㅎ

하지만 생선알을 평소 안 좋아하신 분들은 거부감이 있을 수 있어요. 

 

하치쿄는 인기메뉴인 츳코메시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평균 이상이니 한 번쯤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저의 추천지수는

 

5점 만점 중 4점 입니다.  

 

그럼 웅이는 뿅!!!!